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 소개

롯데타워에 있던 벨리곰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에서 만나기

by Mc휴고 2022. 5. 9.

의왕-롯데-타임빌라스-정원에-앉아있는-핑크색-대형-벨리곰

지난 4월 잠실 롯데타워 월드파크에 있던 벨리곰이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로 왔습니다. 5월 1일부터 22일까지 볼 수 있으니 서울에서 벨리곰을 못 본 분들은 서울 근교 의왕에 백운호수도 구경할 겸 주말 나들이 장소로 좋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추천합니다.

 

 

Update 2022.7.28

현재 어메이징 벨리곰은 해운대 달맞이길 30, 시그니엘 부산에 전시 중입니다.

 

벨리곰

MBTI가 CUTE인 3살 벨리곰은 구독자 수가 50만이 넘는 인기 크리에이터입니다. 매주 금요일 6시에 영상을 업로드하는데 아직도 벨리곰의 정체가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몰래카메라가 주 콘텐츠라 가벼운 마음으로 웃음 지으며 볼 수 있습니다.

 

키가 220센티미터인 벨리곰은 손님 없는 유령의 집에서 태어났는데, 너무 귀여워서 사람을 못 놀라게 해 쫓겨났다는 탄생 스토리가 벨리곰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되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에서 사람을 놀라게 하는 이유는 벨리곰의 출신이 유령의 집이었던 탓이었던 것입니다.

 

4월 1일부터 17일까지 롯데월드타워 개장 5주년 기념으로 15미터 초대형 벨리곰인 '어메이징 벨리곰' 이벤트가 있었으며 엄청나게 많은 인증샷을 인스타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메이징 벨리곰은 서울을 떠나 서울 근교에 있는 경기도 의왕에 놀러 왔습니다.

 

타임빌라스-플라워카페에서-올려다-본-벨리곰

5월 1일부터 22일까지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정원에 전시됩니다. 잠실에서 벨리곰 인증샷 못 찍은 분들은 더 멀리 떠나기 전에 서울과 가까운 의왕으로 오시면 어메이징 한 벨리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

경기도 의왕 백운호수 근처에 위치한 타임빌라스(Time Villas)는 2021년 9월 10일에 오픈했습니다. '시간'과 '별장'의 합성어로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이라는 의미가 있는 만큼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되어있어 일반 아울렛 매장에 간 느낌과 다르게 온 가족이 함께 휴식도 취할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지하 2층과 지상 2층, 총 4개 층 245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롯데-타임빌라스-플라워카페-야경

강남과 잠실에서 차로 30분 걸리며, 분당, 수원, 안양에서도 20분이면 갈 수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현재 주차비도 무료이며 야외 임시 주차공간도 확보되어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려면 4호선 인덕원역 또는 평촌역에서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중앙에 큰 잔디밭을 중심으로 주변에 10개의 유리 온실 같은 글라스빌이 눈에 띄며, 아이들이 놀기 좋은 플레이빌도 있습니다. 몰 실내 공간도 개폐형 천장으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이 가능하며 일반 교외형 아울렛보다 식품 매장이 10% 더 많아서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서 식사하기에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휘게 문고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며 책을 골라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백운호수

타임빌라스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곳에 백운호수가 있습니다. 백운호수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차를 옮겨서 편하게 둘레길 산책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953년에 만들어진 인공 호수로 원래 농업용수를 공급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입니다. 현재는 주변에 있는 맛집과 둘레길 산책, 호수 오리배나 모터보트 등을 즐기는 휴양 시설 느낌입니다. 

 

▶ 둘레길

둘레길 산책을 하기 좋게 몇 년 전 트레일을 잘 만들어 놓았습니다. 천천히 한 바퀴 돌면 한 시간 가량 걸립니다. 중간에 잠깐 시골 느낌 나는 곳에서 간단한 음식을 사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큰 물고기가 잘 보이는 곳도 있고, 오리 가족들이 평화롭게 떠다니는 것도 볼 수 있어 자주 찾는 곳입니다. 

 

백운호수 공영주차장은 유료지만 하루 종일 주차해도 5천원입니다. 3시간까지는 2천원이니 마음 편하게 넓은 공영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천천하 한 바퀴 도는 것을 추천합니다.

 

▶ 오리배와 전동 보트

겨울철 물이 얼어붙지 않았다면 페달을 밟아 움직이는 오리배와 전동 보트를 대략 오전 10시부터 탈 수 있습니다. 모두 40분 단위로 가격이 정해져 있습니다. 오리배 2인승은 2만원, 4인승은 25,000원, 전동 보트는 4만원이며 6인승은 6만원입니다.

 

백운호수 주변으로 뷰가 좋은 카페와 다양한 맛집들이 있습니다. 누룽지 백숙, 장어구이, 퓨전 한정식부터 이탈리안까지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해서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