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 소개

강릉 여행 숙소 - 세인트존스 호텔을 에어비앤비로 예약하기

by Mc휴고 2022. 4. 8.

파도치는-강릉-해변
강릉-해변

강릉 경포호 바로 아래있는 강문해변에 오션뷰가 멋진 세인트존스 호텔이 있습니다. 펫 프랜들리한 호텔로도 유명합니다. 에어비앤비로 뷰가 좋은 코너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예약 좌표와 실제 2박 후기를 공유합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후기

강문해변과 경포호를 산책하기 좋으며 오션뷰를 선택하면 동해 일출을 방에 딸린 발코니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세인트존스 호텔은 씨마크, 스카이베이 호텔과 함께 눈에 띄는 멋진 외관의 호텔입니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 숙박할 수 있는 펫룸과 반려견이 놀 수 있는 도그 파크, 애견 동반 카페와 식당 뿐아니라 함께 수영할 수 있는 수영장도 준비되어있어 애견인들에게 이미 잘 알려진 호텔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14층 코너에 있는 오션뷰의 그랑블루 스위트룸 (4명 이용 가능)을 에어비앤비로 예약해서 즐거운 여행을 했습니다. 체크인은 오후 4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며, 일반 호텔 숙박객처럼 리셉션에서 가능합니다. 셀프 체크인이 키오스크가 있지만 펫 룸 또는 기업제휴, 에어비앤비를 이용해 예약한 손님은 셀프 체크인을 할 수 없고 꼭 리셉션 프론트 데스크에서 진행해야합니다. 에어비앤비 예약시 호스트로 부터 받은 정보를 이용해서 쉽게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한 그랑블루 스위트룸은 데스크를 바라보고 오른쪽 레이크 타워 14층에 있습니다. 바닷가를 바라보는 코너 스위트룸이라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복도 끝까지 걸어가야 합니다. 코너 스위트룸이라 동해를 정면에서 볼 수도 있고 거실 창을 통해서 해변과 강릉 시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시티뷰와 오션뷰를 모두 제공해줍니다. 4인을 위한 셋팅이 되어있고 욕실 공간도 충분히 넓습니다. 거실과 방에 모두 TV가 있으며, 특히 거실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음악을 듣기에도 좋았습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넷플릭스도 가입이 되어있어서 밤에 영화보기에도 좋았습니다. 발코니 공간이 넓고 선베드까지 있어서 바로 앞 바다를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션타워에 인피티니 풀이 있고, 파인동 6층에도 풀이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인피니티 풀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운동을 할 수 있는 나름 괜찮은 시설의 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대시설은 레이크 타워의 3층에서 연결되며 객실카드가 꼭 있어야하니 챙기셔야 합니다.

 

주차장은 지하와 지상에 모두 있는데 성수기에는 공간이 다소 모자를 것 같기도 하지만 호텔 앞 길에 주차를 해도 괜찮은 공간이 있기 때문에 특별히 주차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에어비앤비 예약 좌표

위에 소개한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의 그랑블루 스위트룸은 에어비앤비로 1박에 약 34만원 정도합니다. 에어비앤비를 많이 이용하며 여행 크레딧이 쌓인 분이시라면 더욱 부담없이 이용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객실 안내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침실 - 킹베드 1개, 매트리스 2개
  • 거실 - 퀸베드 1개, 4인용 쇼파
  • 식탁겸용 롱 테이블
  • 발고티 - 선베드 2개, 티 테이블, 의자 4개
  • 인피티니 풀은 프론트 투숙객 할인을 받아서 이용 가능
  • 애완 동물은 동반 금지

바로 아래 예약할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하며 글을 맺습니다.

 

강릉 에어비앤비 세인트존스 호텔 그랑블루 스위트룸 링크

반응형

댓글